본문 바로가기
Amor manet | 여행기💎

하와이 | 스누피 팬이라면 스누피서프샵, 모니샵 쇼핑 추천! 귀여운 굿즈

by maaong 2024. 8. 27.
반응형

하와이를 다녀오고 이 옷을 입으면 친구들이 웃는다
러블리 귀염미 뿜뿜한 베이비핑크..^^

스누피 티셔츠, 스누피 에코백 든 나 멋지게요

 

조카 선물을 사야한다?! 주변에 스누피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?!

하면 꼭 스누피 서핑샵을 가시길 바란다
 
하와이에는 스누피 서프샵이 북서쪽, 남동쪽에 하나씩 있다 일본 오키나와에도 점포 하나있다고 알고 있다
위치는 아래와 같다!
 

 
남들은 명품에 큰 돈 쓸 때
하와이 스누피서프샵에서 60만원 썼다^_^
 
입에 익은 단어는 스누피 서핑샵인데,
찾아보니 스누피 서프 샵이었다(Snoopy's surf shop)

스누피서프샵티셔츠
스누피 서프샵 티셔츠. 너무너무너무 귀엽다

티셔츠는 미디움으로 사왔는데
170 여성기준 미디움도 꽤 낙낙한 사이즈였다(베이비핑크 입은 게 미디움이었다)


스몰을 샀어도 괜찮았을 것 같음
직원분도 꽤 친절하셔서 옷 고르기 좋았다

스누피서프샵기념품
에코백, 키링, 작은 인형, 투명 지갑, 크로스백

 

호텔 와서 펼쳐본 인증샷들
살 때는 크게 기대 안했는데 잘 쓰는 하와이 스누피 서프샵 에코백.

청바지 재질이어서 꽤 단단하고 여름에 들고 다니기 멋스럽다.

 

하와이 쇼핑리스트중에 꽤 만족스러움 
한국에 돌아와서도 잘 써서 매우매우 만족한다..!

다이아몬드헤드 근처에 있던 스누피 서핑샵. 립밤, 볼펜, 옷, 가방, 인형 등 다채롭게도 샀다

이건 스누피 서프샵에서 60만원 긁었을 때의 모습
당시 점원 언니가 함박웃음을 지었었지...

잔뜩 구매하는 내 모습을 보고 어머니께서 씁쓸하게 웃으셨다

 

키링과 인형과 가방 두 개, 옷 여섯 벌, 립밤 다섯개, 펜 네 개 등등

대체로 퀄리티가 만족스러웠으나
립밤은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지 않아 아쉬웠다
 

조카들에게 줄 아이옷 사기에도 참 좋았다

다시봐도 하와이의 바이브가 느껴지는 샷이다

사람들도 여유롭고 정말 살기 좋은 동네같다

 
스누피만 보면 함박웃음 짓는 나에게 무슨 힘이 있을까
이것저것 보이는 대로 담는게 마음이 참 부자가 된 기분이었다
 
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검정펜도
친한 분들께 선물로 나눠주었다. 회사 기념품으로 제격임
 

팬이라면 스누피 서핑샵 꼭 들르길 바란다..!

서핑을 잘하지는 않지만,
서프샵에서 팔던 보드도 사고싶긴 했다
하지만 한국에 들고갈 자신도 없었음둥

스누피 짱팬으로서 하와이에서 했던 큰 쇼핑중에 돈도 많이 들었지만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었다
 

자, 다음은 와이키키해변에서도 갈 수 있는 모니샵!

여긴 약간 편집샵 개념이었다

 

지난번에 쓴 글에서 굿즈들이 하나도 없어서 추가로 글을 쓴다

2024.08.25 - [Amor manet | 여행기💎] - 하와이 | 가족여행 숙소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, 모니샵, 니코스피어 들르기


 

하와이 탠 스누피 키링을 살 곳은 와이키키해변의 모니샵!

모니샵에서 기억에 남는 건 일본인 점원 언니가 매우매우 친절했다는 것ㅎㅎ
탠 스누피와 루시, 찰리브라운 등이 그려진 키링을 살 수 있다
 
사진들 다시 보니 난 스누피 짱팬이라 스누피로만 사왔는데

돌이켜보니 루시와 함께한 스누피 키링도 사올껄 후회되네.
 
인형 키링이 싫다면 고무 소재로된 키링도 가방에 메고다니기 좋다
비올 때도 부담이 없기 때문

 

지금도 참 잘 달고 다닌다ㅎㅎ
 

작년 기준 어른용 셔츠는 40불이었다. 5만원을 호가한다... 소재는 막 좋은편은 아니다

 

그래도 모니샵에선 흰 티에 탠 스누피가 그려진 옷을 살 수 있으니 열심히 구경헀다
결국 회색 티를 산건 비밀 엄마가 입고 계신다는 건 쉿!

 

머그는 깨질 것 같아 사지 못했다

기념품은 머그가 최고지만
앞으로의 쇼핑을 생각해서는 자중했다
 
오히려 모니샵에서 플라스틱 콜라컵을 파는데
그걸 양치컵으로 쓰곤 했다

아이가 있었다면 이걸 사줬을듯

가격대가 참 높은 편이지만
탠 스누피(tanned Snoopy)라는 프리미엄으로 얼마든지 지갑이 털릴 수 있는 무서운 모니샵이었다
 
너무나도 귀여운 스누피
하와이는 좀 일본 분위기가 있다보니, 일본가면 캐릭터상품이 많지 않은가
우리나라보다 스누피 상품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가득했다

반응형